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치즈킹 후기

일상/나의 잡담

by 캘리조 2013. 1. 13. 14:11

본문

 

 

사실 치즈킹은 나오자마자 먹었는데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

 

어제 문득 배달시켰는데 생각나서^^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ㅎㅎ

 

 

 

치즈킹 도착!!

 

 

 

총 10조각이에요^^

 

 

 

 

 

치즈킹은 진짜 치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피자에요 ~! ^^

 

치즈킹 나온후로는 거의 피자는 치즈킹만 먹구있어요 ㅎㅎ

 

너무 짜지도 않으면서 치즈두께가 정말 장난이 아닌거같아요

 

살찔까봐 걱정이 조금 되긴하는데...ㅎㅎ

 

그렇지만 주말에는 역시 시켜먹는 음식이나 외식이 최고죠!!

 

일요일 밥하기도 귀찮으신데 치즈킹 피자 한조각 어떤가요~?^^

 

인터넷 주문하시면 미디움가격으로 패밀리사이즈(크런치골드는 라지사이즈) 

 

준다고하니까 다들 이왕이면 전화로 시키지마시고 인터넷으로 시켜서 드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