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응급실떡볶이 메뉴 및 리얼 후기.

일상/나의 잡담

by 캘리조 2021. 1. 13. 23:03

본문

떡볶이,날치알주먹밥,모듬튀김 

원래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떡볶이를 즐겨 먹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꺼려져서

이곳저곳 떡볶이 체인점에서 배달을 주로 해먹고있다.

 

떡볶이 매니아로서 오늘은 응급실떡볶이 소위 응떡이라고 불리는 떡볶이 후기를 쓰려한다.

 

메뉴는 급set  ( 2만원 ) 로 하였고 맛은 중상맛으로 했다. ( 치즈는 집에 있던걸로 넣었다.)

 

맛은 부상-> 중상 - > 혼수상태 -> 사망 순서며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사망맛드시면 되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음식을 먹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프랜차이즈라고해서 다 똑같은 맛은 아니더라

 

주방장 손길을 타는것인지 모르겠지만 요리 전문가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들어보면 

 

불의 세기 등등도 요리 맛에 영향을 준다더군요

 

지극히 주관적인 제가 평가하고 먹어본 체인점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맛 : ★★★☆☆

 

양 : ★★★★★

 

종합:★★★★☆

 

정도 되겠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잘라놓은 모습

 

개인적으로 떡볶이보다는 요 튀김이 더 맛있었고 튀김중에서도 야채튀김이 갑이더라는..

 

아무튼 튀김은 재주문의사 100% 다.

 

날치알주먹밥

 

 

 

그냥 누구나 다 아는 그 주먹밥.. 고대로입니다..

 

참치랑 마요네즈 넣어서 먹으면 더 존맛이라는.. 제 입맛엔..ㅎㅎ

 

급세트 구성품은 이렇게 3개이고 와이프랑 둘이서 먹었는데

 

식성좋아서 피자한판과 치킨한마리도 거뜬한 내가 와이프랑 둘이서 이거를 다 못먹고 남길정도였다.

 

맛은 그냥 소소..~~ 안먹으면 막 생각나고 땡기는 그런맛은 아니고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았다.

 

음... 2만원이라는 가격보다는 편익이 낮았던것같고

 

한 1만5천원정도라면 재주문할 의향이 있을것 같다.

 

그래도 양이 많았으니 가격은 용서해주기로하고 푸짐한떡볶이를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바입니다.

 

추가로 메뉴 몇장 첨부합니다. 상세메뉴는 배달어플에 잘 되어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당

 

 

관련글 더보기